대한대소식

입찰정보

2024-03-14
대구한의대학교 하니메디키친(식당) 위탁 운영 제한경쟁 입찰공고
작성자 변종형
조회수 105

대구한의대경리2024-13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 찰 명 : 대구한의대학교 하니메디키친(식당) 위탁 운영

. 입찰내역 : 붙임 제안요청서참조

.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로서 우리대학 홈페이지(www.dhu.ac.kr)“입찰정보 게시

. 현장설명회 일시 및 장소 : 2024.03.25() 14:00 9호관 619

. 제안서 제출 일시 및 장소 : 2024.04.01.() 11:00 대학본부 경리팀

. 입찰(제안설명)등록 일시 및 장소 : 2024.04.01.() 13:30까지 9호관 619

. 입찰(제안설명)일시 및 장소 : 2024.04.01.() 14:00까지 9호관 619

경북 경산시 한의대로 1번지 TEL: (053)819-1065

2. 입찰참가자격

. 입찰참가등록 마감일 현재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12,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대학 또는 공공기관 식당(단체급식 또는 일반음식점) 영실적이 1년 이상인 자로서, 단일 급식장 기준 1일평균 100(또는 연평균 21,000)이상의 급식 운영실적이 있는 자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27, 같은 법 시행령 제76(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저촉되지 아니한 자

. 식품위생법38(영업허가등의 제한) 규정에 저촉되지 아니하는 자

. 국세 및 지방세 체납 사실이 없는 자

. 입찰참가등록 마감일을 기준으로 등록취소, 휴업, 폐업, 부정당업체 지정, 자격 정지 등 관련 규정에 위반 조치되지 아니한 자

. 현장설명회 참가자

3. 현장설명회 참가자격 및 구비서류

. 참가자격 : 입찰참가자격이 되는 업체 대표자 또는 위임받은 자

. 구비서류 :

1) 현장설명회참가신청서(소정양식) 1.

2) 사업자등록증사본(원본대조필) 1.

3) 위임장(위임받은 자에 한함) 1.

4) 재직증명서 1.

5) 신분증복사본(신분증지참) 1.

6) 인감도장(사용인감)

7) 실적증명서 1(반드시 별지 제3-1호 사용, 기타 실적증명서는 인정하지 않음)

4. 낙찰자 결정방법 :

. 협상에 의한 계약

. 본 대학에서 정한 평가위원의 평가 점수에 따라 협상순위를 결정한 후 협상을 통해 최종사업자 결정

. 제안사 작성목록에 대한 평가 진행

. 우리대학에서 정한 평가항목 및 배점에 따른 평가 실시

. 제안서의 평가 및 협상결과는 비공개 원칙

. 우선 협상대상 업체 선정은 당일 이루어짐

5. 유의사항

. 제안사는 해당사업의 제안요청 내용을 명확하게 이해하고 본 제안의 목적, 범위, 전 제조건 및 제안의 특징 및 장점을 요약하여 기술하여야 한다.

. 본 사업과 관련하여 제출된 제안서 및 자료는 일체 반환하지 않는다.

. 입찰참가업체는 금210,000,000원의 10/100에 해당하는 금21,000,000원을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입찰 등록 시 납부하여야 한다(보증기한 : 입찰일 이전부터 입찰30일 이후일 것)

보증보험증권금액 산출근거(연간21,000x 1식 단가 10,000x 10%)

. 기타 사항은 제안요청서에 따르며, 제안평가 결과에 대하여는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6. 제안서제출 참가 구비서류

. 제본된 제안서(A4 30장 이내) 10. 제안서 작성지침 순서대로 작성할 것.

. 제안서 A4 출력물 1.

. 제안서 발표용 USB 파일 지참.

. 실적증명서 원본 각1.

- 실적증명서는 별지 제3-1호 사용, 기타 실적증명서 제출 시 실적반영에서 제외

. 가격제안서(위탁수수료 및 임대보증금 등 제안가격을 작성하고 밀봉하여 제출)

7. 입찰(제안설명) 참가 구비서류

. 입찰(제안설명) 참가 신청서(소정양식) 1.

. 법인등기부등본 1.(법인일 경우에 한함)

. 인감증명서 1.

. 사용인감계(필요시) 1. *(사용)인감도장 지참

. 지방세 및 국세 완납증명서 각 1.

.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21,000,000) 1.

. 인감도장(사용인감)

제출서류 누락 및 허위 기재 시 입찰자격 무효처리

8.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규칙44(입찰무효) 준용

9. 유의 및 참고사항

. 낙찰자는 계약상대자 결정(본 대학의 통보)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해야 하며, 정당한사유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이행지연 등 대학에 손해를 입힌 경우 배상

은 물론, 향후 우리 대학교에서 실시하는 입찰이나 견적서 제출에 참여 할 수 없음.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고내용, 입찰유의서, 제안요청서, 특수조건 등 제반 사항을 숙지해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 기타사항은 관련 법률이나 법규 또는 상관례 등에 의함.

. 제안서 작성에 관한 사항은 기획평가팀(053-819-1092), 입찰공고에 관한 사항은 경리팀(053-819-1065)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대구한의대학교 홈페이지 입찰정보외의 타 사이트에 의해 본 입찰정보를 취득한 업체는 반드시 대구한의대학교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입찰유의서

2. 제안요청서 1.

3. 특수조건 1.

4. 현장설명참가신청서 1.

5. 제안서제출참가신청서 1.

6. 입찰(제안설명) 참가신청서 1.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0314

 

 

 

대구한의대학교 재무원